본문 바로가기
본문 영역

키드키즈 바로가기 및 쇼핑몰 이용 방법

이 글 목차 자세히 보기

    키드키즈 바로가기

    유아교육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키드키즈에 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들이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만 있다면, 부모의 마음은 정말 행복할 거 같아요. 그런데 요즘은 환경적인 문제가 심각해서 집 안에서 엄마와 함께 지내야 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아이들 교육에 관해 관심을 갖게 되는 부모들이 키드키즈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매번 검색해서 접속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죠. 그래서 PC나 모바일에서 키드키즈 바로가기를 만들거나, 모바일에서는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보다 편리하실 것입니다.

    키드키즈 바로가기

    키드키즈 바로가기 - PC

    우선 키드키즈를 다음, 네이버,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합니다.

    구글 크롬으로 접속하시는 게 키드키즈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데 보다 더 효율적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을 하나씩 눌러보시면 크게 확대가 되니 참고하시면서 진행하시면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를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선택하고 복사를 합니다.

    바탕화면 빈 곳에 마우스 오른쪽을 누른 후에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를 선택합니다.

    항목 위치 입력 란의 빈 곳에 복사한 사이트 주소를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붙여 넣기 합니다. 그러고 나서 다음을 누릅니다. 바로가기 이름을 구분하기 쉽게 입력해 주고 마침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키드키즈라고 입력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사용하시는 PC의 바탕화면에 키드키즈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편하게 그냥 키드키즈 바로가기 아이콘을 눌러서 접속하시면 번거롭지 않게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 바로가기 - 모바일

    모바일(휴대폰, 태블릿)에서도 키드키즈 바로가기를 PC에서와 같이 만들어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합니다.

    PC에서와 같이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키드키즈를 검색을 합니다. 키드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화면 맨 아래 오른쪽 부분을 보시면 점 3개를 클릭합니다. 화면에 팝업창이 뜨면, 홈 화면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가 보이면 확인을 누르고 나서 다음 화면에서도 추가를 누르면 휴대폰 바탕화면에 키드키즈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PC에서처럼 이제 모바일에서도 키드키즈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 바로가기 아이콘을 PC와 모바일에서 만들어서 이용하는 방법을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고 쉽고 간단하다는 것을 금방 아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이제는 키드키즈에 관하여 좀더 알아볼까 합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키드키즈 가입

    키드키즈 유료회원에는 정회원, 멀티 누리 회원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의 회원 혜택에 대해 알아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회원제에 가입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듯싶습니다.

    키드키즈 정회원 혜택

    1) 교육자료 중에서 멀티 교수자료를 제외한 교육정보 안에 있는 모든 자료를 열람이 가능합니다.

    2) 아카데미 온라인 강좌를 50% 할인이 됩니다.

    3) 정회원 전용 자료 이용이 가능합니다.(특별한 날, 안전교육, 기본생활습관, 묶음 활동지, 교육계획안 일지 등)

    4) 동요 듣기가 무제한으로 무료입니다.

    5) 기타 포인트가 적용되는 자료를 이용할 경우에 정회원 기간 동안에는 포인트가 삭감되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이 ㅇ가능합니다.

    키드키즈 멀티 누리 회원 혜택

    1) 정회원 혜택을 포함해서 멀티 누리 자료까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2) 아카데미 온라인 강좌가 무료입니다.

     

    기간이 지나서 연장하는 경우에는 10%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미리 기간 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키드키즈 회원 연장 방법

    정회원 및 멀티 누리 회원은 신청하신 기간 안에 연장을 하면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12개월 재연장 - 정회원 1만 포인트, 멀티 누리 회원 2만 포인트, 매거진 멤버 3만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 12개월 외 재연장 - 결제금액의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연장하는 방법은 키드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한 후에, 첫 페이지 오른쪽 위에 보이는 연장 또는 유료회원 신청 메뉴를 누르고, 결제 완료까지 진행하시면 해당하는 회원에 따른 할인된 금액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모바일 앱

    요즘에는 모바일을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키드키즈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앱의 주된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업의 질을 높이는 교육자료, 직무연수, 쇼핑몰, 구인구직, 재무회계, 커뮤니티, 스마트 알림장 등 유아교육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키드키즈 앱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1. 국내 최대 교육자료

    교육영상, 애니메이션, 사진, 컷 도안, 슬라이드, 동요, 활동지 등 20만 건의 교육자료를 모바일에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공감 백배 커뮤니티

    수업자료와 교육 이슈를 공유할 수 있는 유아교사 커뮤니티 실시간으로 글을 작성하고 사진·동영상을 올릴 수 있습니다.

     

    3. 유아교사 전문 취업 네트워크

    유아교육계 종사자를 위한 구인구직 서비스 맞춤 채용정보, 무료 인재정보, 원클릭 입사지원으로 쉽고 빠른 취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4. 프로교사의 지름길

    온라인 직무연수 유아교사의 자기 계발을 위한 E-learning 서비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필수 학습과정을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습니다.

     

    5. 필요한 모든 상품 원스톱 쇼핑

    국내 최대 12만 개 이상의 유아교육 상품을 구비한 쇼핑몰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살펴보고,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쇼핑몰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상품들이 쇼핑몰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상품들을 구경하시고 구매도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쇼핑몰은 키드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신 후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상품들이 세일도 하고 계절별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것들을 골라 아이들과 함께 만들거나 꾸며서 즐겁게 놀 수 있는 것이죠.

     

    지금까지 키드키즈 바로가기 관련한 내용으로 여러분과 함께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솔직히 내 아이를 교육하는건 쉽지 않은 일인듯 싶습니다. 하지만,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가진 키드키즈 사이트를 통해 익숙하지 않은 유아교육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내 아이가 건강하고 거기에다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잘 자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이런 교육 사이트가 더 많아지고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기를 바라면서 키드키즈 바로가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함께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영문주소 변환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표기법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

    유아 하임리히법 성인편 기도폐쇄 예방법

    📝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