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영역

영어 문법 검사기 제공해주는 무료 사이트

이 글 목차 자세히 보기

    영어 문법 검사기 제공해주는 무료 사이트

    요즘 학교에서나 회사에서 영어로 작성한 문서를 제출해야 할 일들이 많으십니까? 힘들게 작성해서 제출하기 직전까지 혹시라도 영문법 실수는 없는지, 오타라도 없는 건지 걱정을 하며 시간을 보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영어 문법 및 맞춤법 교정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영어 문법 검사기

    영어 문법 검사기는 쓰여진 텍스트에서 문법, 구두점, 철자 오류를 검사하는 도구 또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단어 선택, 스타일 및 서식 일관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작성자가 쓰기 작업을 개선하고 작업을 게시하거나 제출하기 전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몇 인기 있는 영어 교정 도구들은 Grammary, ProWritingAid, 그리고 Hemingway를 포함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소개하는 글을 보시고 지금 바로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Grammarly

    Grammarly는 온라인으로 문서를 작성할 경우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장점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자동화된 문법 검사기, 구글 문서용, 친절한 교정 등을 들 수 있습니다. Grammarly 검사기 사이트 주소는 https://www.grammarly.com/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설치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Grammarly 바로가기

     

    다운로드하여 놓으시면 블로그, 문서작성, 이메일 작성 등 브라우저에서 글을 작성할 때에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문장을 읽고 혹시 오류가 있는 부분은 확인해준답니다. 그리고 또한 틀린 부분은 왜 틀렸는지, 어떠한 대안이 있는지도 함께 보여주는 것이 아주 커다란 장점입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grammarly
    영문법 검사기 Grammarly

    OnlineCorrection

    OnlineCorrection.com은 호주, 영국, 남아공 영어를 지원합니다. 바로가기 접속 주소는 https://www.onlinecorrection.com/입니다.

     

    OnlineCorrection.com 바로가기

     

    영어 텍스트에서 철자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문법 및 문체 오류를 찾아주는 검사기입니다. 교정 후에 색깔을 나타내 줘서 틀린 부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무료이며 따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onlinecorrection
    영문법 검사기 online correction

    Virtual Writing tutor

    Virtual Writing tutor는 일상과 아카데믹 구분까지 구체적이고 친절한 교정을 해주는 사이트로 바로가기 주소는 https://virtualwritingtutor.com/입니다.

     

    virtual writing tutor 바로가기

     

    영어로 글을 작성하면서 조금 더 구체적인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문법과 철자 확인뿐만 아니라 상황에 맞는 적절한 단어들까지 추천해줘서, 중요 문서 작성 시에 참고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000자를 교정할 수 있는 아주 똑똑한 사이트입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virtual writing
    영문법 검사기 사이트 virtual writing tutor

    Hemingway Editor

    Hemingway Editor는 읽기 좋은 글로 만들어주는 사이트로 접속 주소는 http://www.hemingwayapp.com입니다.

     

    hemingway Editor 바로가기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간결하고 정확한 문체를 동기로 삼은 사이트로, 내 글이 간단명료하며 논리적으로 잘 읽히는지를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길이를 줄여야 하는 곳은 노란색으로, 이해가 잘 가지 않은 곳은 빨간색으로, 수동태 등으로 제안하는 초록색으로 교정이 필요한 곳은 정해진 색으로 글자 위에 하이라이트가 되어 보기 좋게 분리해줍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hemingway
    영문법 검사기;Hemingway Editor

     

    참고할 만한 사이트

    그 밖에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해서 이용해 보시고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Noun Plus

    나운 플러스 바로가기

     

    나운 플러스 사용법 알아보기

     

    Grammar Check

    Grammar check 바로가기

     

     

    Scribens

    Scribens 바로가기

     

     

    Ginger

    Ginger 바로가기

     

    Ginger 문법 검사기의 장점은 1.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수정된 문장을 바로 보여줍니다. 3. 사용하기 굉장히 편리합니다. 등을 들 수 있겠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grammar and spell checker
    영문법 검사기 ginger


    개인적으로 영어 문법 검사기로 Ginger를 추천드립니다. 크롬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가 무료로 가능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하나씩 접속하셔서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영문법 검사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아무래도 나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영어 문법 검사기 무료 사이트에 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유용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TOP